UPDATED. 2024-04-25 23:17 (목)
박보람 측, "서인국과 열애 맞아… 구체적인 것은 사생활" (공식입장)
상태바
박보람 측, "서인국과 열애 맞아… 구체적인 것은 사생활" (공식입장)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2.0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가수 박보람과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열애설이 제기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일 오전 박보람 소속사 MMO 엔터테인먼트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교제 사실은 맞으나 구체적인 것은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라고 전했다.

 

서인국과 박보람이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 = 스포츠Q DB]

 

이로써 서인국과 박보람은 공개 커플로 나아갔다. 두 사람은 7살 차이로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등 다양한 공통점을 바탕으로 연인으로 나아간 것으로 추측된다.

박보람은 케이블 채널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춘천 출신의 일반인으로 출연한 박보람은 귀엽고 앳된 외모와 다른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던 참가자다.

이후 박보람은 다이어트에 성공해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박보람은 ‘에뻐졌다’, ‘꿈만 같아’ 등을 히트시키며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다. 또한, 박보람은 드라마 ‘슬기로운 깜빵생활’, ‘맨투맨’, ‘내성적인 보스’, ‘응답하라 1988’ 등 다양한 작품의 OST를 맡아 ‘OST 강자’로 떠올랐다.

박보람과 마찬가지로 서인국 또한 ‘슈퍼스타K 시즌1’에 출연한 바 있다. 서인국은 ‘All For You’, ‘이별남녀’, ‘사랑해 U’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반활동을 보여줬다. 이후 드라마 ‘고교처세왕’, ‘주군의 태양’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길을 걷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