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새앨범] 마리슈 데뷔 후 최초 크리스마스 캐럴 발매 '아름다운 겨울이야기' 매일이 크리스마스
상태바
[새앨범] 마리슈 데뷔 후 최초 크리스마스 캐럴 발매 '아름다운 겨울이야기' 매일이 크리스마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2.0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팝밴드 마리슈가 데뷔 후 최초로 크리스마스 캐럴을 발매했다.

슈가레코드는 8일 "이날 마리슈가 데뷔 후 최초로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매일이 크리스마스'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 '매일이 크리스마스'에는 동명 타이틀 외에도 어린 왕자를 바라보는 장미의 관점을 노래로 풀어낸 '장미의 노래'를 포함해 총 2곡이 수록됐다. 마리슈 특유의 감성 팝 장르의 캐럴로 잔잔한 사운드와 감성을 울리는 멜로디라인에 주목할 만한 곡이다.

 

[사진=슈가레코드 제공]

 

특히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어감에 착안해 연인과 함께하는 매일 매일이 메리 크리스마스처럼 행복한 날이라는 기분좋은 뜻을 담았다.

두 번째 곡 '장미의 노래'는 팀 최초로 피아노의 고수영이 최초로 솔로 보컬로 참여했다. 고수영의 보컬 참여는 마리슈가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음악 스펙트럼을 넓히게 될지를 예측하게 하는 기획이다.

앞으로 마리슈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마리슈는 박성욱(기타, 보컬), 강규현(베이스, 코러스), 고수영(건반, 코러스)으로 이뤄진 팝 밴드로 '내 마음 같은 음악'을 모토로 공감 가는 곡들을 선보이며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