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새앨범] 하이큐티, 상큼-발랄 크리스마스 캐럴 '하얀겨울' 8일 발매 '애교 포인트가 매력'
상태바
[새앨범] 하이큐티, 상큼-발랄 크리스마스 캐럴 '하얀겨울' 8일 발매 '애교 포인트가 매력'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2.0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HI CUTIE)가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캐럴 장르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을 내놨다.

스페이스뮤직 측은 8일 "국내 최연소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HI CUTIE)가 8일 두 번째 싱글 '하얀 겨울(White Winter)'을 발표했다" 밝혔다.

'하얀 겨울'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첫 겨울, 첫 번째 데이트. 그리고 때마침 내리는 첫눈까지, 더할 나위 없이 모든 게 완벽한 하얀 겨울을 깜찍하고 경쾌하게 표현한 곡이다.

 

[사진=스페이스뮤직 제공]

 

특히 애교가 넘치는 가사와 멤버들의 보이스는 앨범이 의도한 따뜻한 겨울과 매우 일치한다.

이 곡은 클럽 음악 디제이 버디가 작곡하고, 방송 작가와 희곡 작가로 활동 중인 강한별이 작사에 참여했다.

상큼(유진), 발랄(윤정), 심쿵(하영), 깜찍(은정), 귀욤(채린)으로 이뤄진 하이큐티 멤버들은 "귀엽고 깜찍한 목소리로, 추운 겨울을 포근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귀여운 댄스곡을 불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큐티는 데뷔곡 ‘플레이유(Play U)’로 유튜브 조회 수 20만 건을 넘으며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