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윤석민♥김수현 결혼… 김수현 엄마 김예령까지 화제? 김예령 나이·출연작 보니
상태바
윤석민♥김수현 결혼… 김수현 엄마 김예령까지 화제? 김예령 나이·출연작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2.0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의 윤석민과 김수현이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배우 김예령과 김수현의 모녀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야구선수 윤석민과 김수현이 결혼식을 올렸다. 김수현은 배우 김예령의 딸로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신혜선, 류현진 등 연예계·스포츠 계의 스타들이 총출동 했다.

 

[사진 = 김예령 SNS 화면 캡처]

 

김수현의 결혼에 김수현의 어머니인 김예령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김예령은 1992년 영화 '백치애인'으로 데뷔했다. 이후'사랑과 전쟁', '상두야 학교가자', '해를 품은 달', '쌈 마이웨이'에 조연으로 출연해 활약했다.

김예령의 나이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김수현이 게시한 사진 속에서 김예령은 딸 김수현에게 뒤쳐지지 않는 미모로 눈길을 모았다. 김예령은 1966년생으로 올해 52살의 나이다. 그러나 그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의 동안 비주얼로 눈길을 모았다.

프로야구 선수 윤석민은 지난 2005년 기아 타이거즈에 입단했다. 이후 윤석민은 마이너 리그에서 활동하다 다시 고향팀인 기아 타이거즈로 돌아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