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복면가왕' 노래자판기 포맨 김원주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창법과 보이스 '우승후보 등장 맞다'
상태바
'복면가왕' 노래자판기 포맨 김원주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창법과 보이스 '우승후보 등장 맞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2.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서 노래자판기가 특유의 허스키 발성과 알앤비 창법을 들려주며 포맨 김원주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10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65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노래자판기와 인형뽑기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두 사람은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을 소화했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향연이었다. 이중 노래자판기는 빛나는 가창력으로 관객들과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복면가왕''에서 노래자판기가 포맨 김원주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목소리를 들려줬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시청자들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노래자판기를 놓고 그가 포맨의 김원주가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그가 사용하는 알앤비 창법과 허스키한 발성이 포맨의 김원주와 완벽하게 일치한다는 이유에서다. 또한, 포맨은 최근 새 앨범을 내고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만큼 복면가왕 출연 가능성은 매우 높다.

만약 노래자판기가 포맨의 김원주가 확실하다면 노래고수의 등장으로 볼 수 있다. 포맨은 신용재, 김원주로 이뤄진 보컬 그룹으로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라운드부터 노래자판기의 진짜 실력은 드러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