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초점Q] 송혜교 차기작은 임신설 집착하는 中 드라마나 영화 가능성 얼마나 있나 송중기와 결혼식 후 첫 행보의 의미?
상태바
[초점Q] 송혜교 차기작은 임신설 집착하는 中 드라마나 영화 가능성 얼마나 있나 송중기와 결혼식 후 첫 행보의 의미?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2.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송혜교가 결혼 후 처음으로 있는 해외 방문을 했다. 팬들은 송중기 부부의 차기작 선정이 가시화되는 것 아니냐는 궁굼증을 키우고 있다.

관련 관계자에 따르면 송혜교는 13일 인천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했다.

이 때문에 일부 팬들은 송혜교가 결혼식 후 첫 개인일정을 중국에서 잡은 것은 차기작과 연관성이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실제 송혜교는 중국에서 영화와 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을 소화한 바 있다.

 

송혜교 송중기 부부가 결혼식 후 차기작 선정은 中 드라마 일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됐다. [사진=스포츠Q DB]

 

송중기와 결혼 이후 부쩍 높아진 중국팬들의 관심을 흡수하기 위해 중국에서 차기작을 결정할 가능성이 있다.

현재 국내 팬들 역시 송중기와 송혜교의 차기작 선정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확률적으로는 송중기와 송혜교의 차기작은 국내 드라마일 확률이 높다.

그러나 송중기는 국내 작품으로 컴백하고 송혜교는 중국에서 작품활동을 하면서 서로가 이슈 경쟁을 해야 하는 상황을 피할 수도 있다.

이처럼 송혜교의 출국은 이들 부부의 차기작과 관련해 어떤 단서나 실마리가 될 수 있다. 과연 송혜교와 송중기는 언제쯤 차기작을 선택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