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강식당 오므라이스' 레시피 과정 중 비법소스 정체는 무엇? "버터-마늘 볶고 다진고기와..."
상태바
'강식당 오므라이스' 레시피 과정 중 비법소스 정체는 무엇? "버터-마늘 볶고 다진고기와..."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2.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강식당 오므라이스'가 국내 음식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강식당 오므라이스'는 백종원이 강식당에 특별 출연해 알려준 레시피로 만든 음식이다.

최근 백종원은 '강식당'에 특별 출연해 자신이 직접 장사 중인 오므라이스 레시피를 공개했다.

백종원의 오므라이스에는 버터와 마늘, 다진 고기가 들어간다. 특히 향신료와 우스터소스는 백종원만의 특별한 오므라이스 맛을 살려내기 위한 특별한 재료들이다. 실제 방송에서 백종원은 오므라이스를 만드는 법을 전수했고 직접 게스트들에게 나눠주며 맛보게 했다. 게스트들은 감탄사를 쏟아냈다.

 

'강식당 오므라이스' 레시피 중 비법소스의 정체는? [사진=tvN '강식당' 방송 캡처]

 

보통의 오므라이스와 다를 게 없는 비주얼이었지만 실제 맛을 보면 기막힌 향으로 인해 식욕을 자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식당 멤버들은 백종원이 전수해준 오므라이스 레시피로 장사를 시작하기로 마음먹었고 이를 '강식당 오므라이스'로 명명했다.

앞으로 '강식당 오므라이스'는 다른 멤버들이 가져올 음식 레시피와 경합하면서 과연 누가 손님을 많이 끌어모으는 음식이 될지 경쟁을 펼칠 전망이다.

백종원의 비법 전수로 완성된 '강식당 오므라이스'의 맛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