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권아솔-한혜진 본방사수 독려' 겁 없는 녀석들 시청률은?
상태바
'권아솔-한혜진 본방사수 독려' 겁 없는 녀석들 시청률은?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7.12.15 0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파이터 권아솔과 모델 한혜진이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겁 없는 녀석들’의 시청률은 얼마일까.

권아솔은 지난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분 후 드디어 새로운 미션. 도장 깨기. MBC 문화방송 본방 사수”라는 글과 함께 겁 없는 녀석들의 클립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는 정준하 등 멘토들이 참가자에게 도장 깨기 미션을 설명하고 있다. 권아솔 역시 멘토로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 한혜진이 자신의 SNS에 '겁 없는 녀석들'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캡처]

 

톱 모델로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는 한혜진은 진행자로서 겁 없는 녀석들에 나온다.

그는 이달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겁 없는 녀석들 오늘 밤 12시 45분에 방송됩니다. ‘나 혼자 산다’ 끝나고 겁 없는 녀석들도 많이 시청해 주세요! 불금에 클럽. 사실 뭐 없어요. 하지만 TV는 우리 모두의 친구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한혜진은 겁 없는 녀석들 출연자들이 새겨진 펼침막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렇다면 권아솔, 한혜진이 동시에 출연하는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의 시청률은 얼마일까.

지난달 11일 첫 방송된 겁 없는 녀석들은 대체로 1~2%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상파 방송인 점을 고려하면 저조한 수치. 하지만 심야시간대 방송임을 감안해야 한다. 앞으로 더욱 치열한 미션이 펼쳐질 만큼, 시청률이 오를 여지는 충분하다.

권아솔과 한혜진의 ‘본방사수 운동’이 격투기 팬심을 움직일 수 있을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