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초점Q] 워너원 강다니엘, 말랑곰·떡볶이 코트? '굿즈' 소장욕 자극하는 아이템들
상태바
[초점Q] 워너원 강다니엘, 말랑곰·떡볶이 코트? '굿즈' 소장욕 자극하는 아이템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2.1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을 닮은 바디 필로우가 있다?

어깨 넓이부터 화장까지,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인 강다니엘과 관련된 아이템들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앨범, 응원봉에 그쳤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인형부터 베개, 패션아이템까지 팬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최근 강다니엘 팬들에게 '핫'했던 아이템이 있다. 바로 '강다니엘 말랑곰'이다. 강다니엘을 꼭 닮은 곰돌이 모양의 바디필로우는 강다니엘이 모델을 맡은 침구 브랜드에서 출시한 상품이다.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 = 스포츠Q DB]

 

평소 '멍뭉상'이라고 불릴 정도로 친근한 외모를 가진 강다니엘을 꼭 닮은 '강다니엘 말랑곰'은 최근 한정판인 '눈물점 말랑곰'이 발매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정판인 '강다니엘 눈물점 말랑곰'은 완판되며 강다니엘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강다니엘 말랑곰'을 검색할 경우 강다니엘 팬들의 구매 후기를 볼 수 있다.

팬들을 위한 굿즈는 아니지만 강다니엘의 떡볶이 코트 역시 '핫 아이템'이다. 강다니엘이 방송에서 입은 떡볶이 코트는 팬들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케이팝 열풍이 불면서 팬들의 '굿즈' 열풍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각 팬덤은 '공구'(공동구매)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를 닮은 봉제인형을 만들기도 한다. 

워너원 열풍, 강다니엘 열풍은 당분간 계속될 예정이다. 강다니엘 못지 않은 강다니엘 관련 굿즈의 인기에 팬들의 관심도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