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28 (화)
JTBC 온에어 '뉴스룸' 이찬오 셰프 마약 혐의 체포 '김새롬과 이혼 및 동영상 다시 회자'
상태바
JTBC 온에어 '뉴스룸' 이찬오 셰프 마약 혐의 체포 '김새롬과 이혼 및 동영상 다시 회자'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2.15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JTBC 온에어 '뉴스룸'에서 이찬오 셰프가 마약 혐의로 체포됐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이에 지난해 12월 김새롬과 이혼 사실도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 받고 있다.

15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유명 셰프 이찬오가 마약 혐의로 체포됐단 사실을 알렸다. 심지어 이찬오는 이를 밀수입한 혐의까지 있다고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JTBC 온에어 '뉴스룸'에서 이찬오 셰프가 마약 혐의로 체포됐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사진 = JTBC '뉴스룸' 방송 화면 캡처]

 

JTBC의 유명 요리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던 셰프 이찬오는 출연 당시 요리 외 이상한 논란에 휩싸이며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당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이찬오 동영상',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퍼지기 시작했다. 해당 영상에는 한 남성이 여성을 무릎에 앉힌 듯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고, 이 인물이 이찬오 셰프라고 알려졌다.

이후 그는 지난해 12월 방송인 김새롬과 1년 4개월만에 파경을 맞이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한 바 있다.

최근 정통 프렌치 비스트로 마누테라스에 이어 2번째 프렌치 레스토랑 샤누를 오픈한 것으로 알려진 이찬오 셰프는 이혼 뒤 방송 활동을 펼치지 않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