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TV컷Q] '정글의 법칙' 솔빈, 절벽 앞 '등 터치'에 강남 '화들짝' 모기 때문이었다?
상태바
[TV컷Q] '정글의 법칙' 솔빈, 절벽 앞 '등 터치'에 강남 '화들짝' 모기 때문이었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2.15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의 솔빈이 절벽 앞에 선 강남의 등을 두드리며 강남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연출 민선홍, 김진호, 백수진)의 솔빈은 강남과 함께 두 번째 유리병 찾기에 나섰다.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의 솔빈이 절벽 앞에 선 강남의 등을 두드리며 강남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 =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방송 화면 캡처]

하지만 이날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에 출연한 솔빈과 강남은 유리병이 나타나지 않아 폭포 앞에서 고민을 하고 있었다. 

솔빈과 강남은 쉽게 나오지 않는 유리병에 답답함을 호소했고 분위기는 침울해졌다. 강남이 생각에 빠졌을 때 솔빈은 갑자기 강남의 등을 탁 쳤다.

절벽 앞에 있던 강남은 자신을 밀치는 줄 알고 깜짝 놀라 뒤를 돌아봤다. 강남의 반응에 웃음이 터진 솔빈은 미안하다고 말한 뒤 "모기가 있어서 그랬다"며 미소를 보였다.

병만족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은 이번 방송에서 김병만이 복귀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