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로드FC 밴텀급 前 챔피언 이윤준, '겁 없는 녀석들' 하차한 진짜 이유?
상태바
로드FC 밴텀급 前 챔피언 이윤준, '겁 없는 녀석들' 하차한 진짜 이유?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7.12.16 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로드FC 밴텀급 챔피언을 지냈던 이윤준이 격투기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이윤준은 의지의 사나이였다.

지난해 급성뇌경색으로 쓰러지며 밴텀급 챔피언벨트를 반납했던 그는 1년 넘게 선수 생활을 쉰 채 회복에만 전념했다. 어느 정도 회복이 됐다고 판단, '겁 없는 녀석들'에도 도전했다.

 

▲ '겁 없는 녀석들'에서 자진 하차한 이윤준. [사진=로드FC 제공]

 

지난달 11일 밤 첫 방송에서 오디션 현장에 나타나 윤형빈, 정문홍 전 로드FC 대표 등을 깜짝 놀라게 했던 이윤준은 그간 자신에게 주어진 미션들을 묵묵히 수행하며 격투기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허나 이윤준은 고심 끝에 프로그램에서 빠지기로 했다. 건강이 회복되지 않은 게 그 이유였다.

그는 15일 MBC에서 방송된 겁 없는 녀석들 6회에서 예전 같지 않은 체력과 그로 인한 부담감으로 더든 도전할 수 없다고 판단, 자진 하차했다.

“지난해 쓰러지고 나서 1년 넘게 회복기간을 가졌다. 나름 준비가 됐다고 판단해서 겁 없는 녀석들에 도전했는데, 예전 같지 않음을 느꼈다. 그로 인해 두려움도 생기고, 아직은 회복할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느꼈다. 다른 도전자들에게 피해가 될 바엔 하차를 하는 게 낫겠다는 생각을 했다”

건강 문제를 극복하지 못하고 겁 없는 녀석들에서 빠지게 된 이윤준의 말이다.

아울러 엄태웅도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 엄태웅은 개인적인 사정이 생겼다며 갑작스럽게 제작진에게 하차 의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MBC 겁 없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45분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