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베이비 드라이버', 명품 OST와 할리우드 신예 안셀 엘고트의 만남은?
상태바
'베이비 드라이버', 명품 OST와 할리우드 신예 안셀 엘고트의 만남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2.1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베이비 드라이버'가 다시 한번 영화 팬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9월 개봉했던 '베이비 드라이버'는 국내 영화 팬들에게 이미 호평받은 바 있다.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는 지난 9월 13일 개봉했다. 자동차 카체이싱과 명품 OST가 결합한 '베이비 드라이버'는 흥쾌한 영상미와 OST로 영화 팬들의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사진 =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스틸컷]

 

'베이비 드라이버'가 발굴한 또 하나의 스타도 있다. 바로 안셀 엘고트다. '베이비 드라이버'에서 음악을 들으며 엄청난 스피드로 차 운전을 하는 베이비 역을 했던 안셀 엘고트는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할리우드 영화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베이비 드라이버'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액션과 BGM의 결합을 극대화 한 작품이다. 작중에서 베이비의 기분과 운전에 따라 듣는 음악이 달라진다는 설정은 차의 스피드를 관객들에게 더욱 생생하게 전달한다.

'분노의 질주', '매드맥스' 시리즈 등 국내에는 자동차 액션 영화들이 그동안 흥행을 기록했따. '베이비 드라이버'는 최종 관객수 82만명으로 높은 흥행스코어를 기록하지 못했지만 영화 팬들에게 '숨겨진 명작'으로 평가받으며 VOD, IPTV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