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이슈Q] 김새롬, 이찬오와 결혼 당시 나온 '해투' 보니… 상견례·신혼집 없었다
상태바
[이슈Q] 김새롬, 이찬오와 결혼 당시 나온 '해투' 보니… 상견례·신혼집 없었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2.1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지난 2016년. 막 결혼했던 이찬오, 김새롬은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신혼부부다운 단란함을 과시했다. 그들은 당시 만남 4개월 만의 초고속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의 이야기는 많은 누리꾼들이 아는 사실이다. 이찬오의 '불륜 동영상'이 논란을 일으켰고 이후 두 사람은 이혼 절차에 들어갔다. 빠른 결혼 만큼이나 빨랐던 이혼에 많은 누리꾼들이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과거 '해피투게더' 에 함께 출연한 이찬오, 김새롬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 제공]

 

지난 15일에는 이찬오 셰프의 마약 흡입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지난 2016년만 해도 이찬오는 '냉장고를 부탁해'를 비롯해 다수의 프로그램에 패널로 등장했다.

이찬오와 김새롬이 나와 화제를 모았던 '해피투게더'에서 두 사람은 젊은 부부다운 '화끈'한 입담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새롬은 4개월 만의 초고속 결혼에 대해 "상견례를 생략했다. 현재 신혼 집도 없어서 각자 집에서 지낸다"고 독특한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다.

김새롬은 남편 이찬오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만난지 4개월 밖에 안됐다. 그러다 보니 매 번 좋다. 알아가는 기분이다"라며 신혼부분다운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의 이야기는 해피엔딩은 아니었다. '해피투게더'에서 발랄하고 참신한 결혼 생활을 자랑했던 부부는 남남이 됐고 이찬오 셰프는 마약 흡입으로 대중들의 싸늘한 시선을 받아야 했다.

김새롬은 인스타그램에 이찬오 셰프와 관련된 어떤 언급도 하지 않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과거 부부로 사랑받았던 두 사람이기 때문일까? 이찬오, 김새롬의 과거 방송 출연에 다시금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