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쇼 음악중심' 트와이스 컴백, '하트쉐이커'(Heart Shaker) 에 '메리 엔 해피'까지? 나연 리즈 갱신 비주얼 보니
상태바
'쇼 음악중심' 트와이스 컴백, '하트쉐이커'(Heart Shaker) 에 '메리 엔 해피'까지? 나연 리즈 갱신 비주얼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2.1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트와이스가 신곡 '하트쉐이커'(Heart shaker)와 수록곡 '매리 앤 해피'(Merry & Happy) 무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두 곡을 서로 다른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트와이스의 컴백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트와이스는 캐롤송인 '메리 앤 해피'를 선보였다. 이후 트와이스는 신곡 '매리 앤 해피'는 크리스마스 설레는 소녀의 마음이 표현된 곡이다. 이날 트와이스는 '메리 앤 해피' 무대에서 눈을 연상시키는 청순한 복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음악중심' 트와이스 하트쉐이커와 메리 앤 해피 무대 [사진 =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신곡 '하트쉐이커'의 발랄한 무대 역시 돋보였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그동안 보여줬던 발랄한 컨셉을 이번 '하트쉐이커'에서도 보여줬다. 색색깔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의상 역시 '하트쉐이커' 무대의 매력을 더했다.

특히 눈에 띄는 멤버는 트와이스의 나연이었다. 남다른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나연은 '하트쉐이커'에서도 예쁜 미소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하트쉐이커'는 컴백무대를 완벽하게 꾸몄다. 현재 '하트쉐이커'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달리며 승승장구 중이다. 팬덤의 화력도 못지 않다.

'하트쉐이커'는 다음주부터 1위 후보로 등극하며 겨울 가요계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그동안 '치어 업', '우아하게', 'TT' 등을 히티시킨 트와이스가 이번 '하트쉐이커' 역시 히트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