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10 (화)
[TV컷Q] '섹션TV 연예통신' 더보이즈, 데뷔 쇼케이스 4천석 매진시킨 매력? '전원 센터비주얼'
상태바
[TV컷Q] '섹션TV 연예통신' 더보이즈, 데뷔 쇼케이스 4천석 매진시킨 매력? '전원 센터비주얼'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2.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이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쇼케이스 현장을 공개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섹션TV 연예통신’(연출 이경원‧기획 최원석)에서 더보이즈는 12색 매력을 선보였다.

 

'섹션TV 연예통신'에 더보이즈가 출연했다. [사진 =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화면 캡처]

 

지난 6일 데뷔한 더보이즈는 주학년을 비롯해 상연, 영훈, 주연, 현재, 선우, 큐, 케빈, 에릭, 활, 제이콥, 뉴로 구성된 12인조 그룹이다. 특히 더보이즈의 주학년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날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주학년은 자신의 특기인 비보잉 실력을 뽐냈다. 이 외에도 더보이즈 멤버들은 각자 장기를 자랑하며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보이즈는 데뷔와 동시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보이즈 쇼케이스는 좌석 4천석을 매진시키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그중에서도 더보이즈의 매력은 12명 모두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실력을 지니고 있다는 점이다.

현재 더보이즈는 각종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활약하고 있다. 앞으로 더보이즈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