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TV컷Q] '믹스나인' 신류진·이수민, '1위+2위'가 만나면 무조건 우승?
상태바
[TV컷Q] '믹스나인' 신류진·이수민, '1위+2위'가 만나면 무조건 우승?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2.1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믹스나인’에서 1위와 2위를 기록하고 있는 연습생 신류진과 이수민이 만났다.

1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믹스나인’(연출 유성모 이상윤 강지은 박상현)에서 이수민과 신류진은 다른 연습생들과 시청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받으며 새로운 미션에 도전했다.

 

'믹스나인'에서 신류진과 이수민은 1위와 2위를 기록 중이다. [사진 = JTBC '믹스나인'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신류진과 이수민은 같은 노래를 선택했다. 두 사람이 한 무대를 꾸미게 되자 다른 연습생들은 긴장하는 듯 보였다. 과연 신류진과 이수민은 주변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을까?

‘믹스나인’에서 신류진은 예선 때부터 JYP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해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실력을 자랑해 양현석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신류진은 시청자 투표를 통해 1위를 기록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수민 또한 ‘믹스나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참가자 중 한 명이다. 이수민은 이미 ‘K팝스타’를 통해 실력을 입증했다. 이어 ‘믹스나인’에 출연하면서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믹스나인’에서는 동성대결로 여자 연습생들의 무대를 먼저 보여주고 있다. 그 가운데 신류진과 이수민이 한 팀을 이뤄 기대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예상대로 손쉽게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