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TV컷Q] '믹스나인' 루이, 설현 넘는 '최고의 몸매' 관능미란 이런 것? '유력 우승후보'로 올라서나
상태바
[TV컷Q] '믹스나인' 루이, 설현 넘는 '최고의 몸매' 관능미란 이런 것? '유력 우승후보'로 올라서나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2.1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루이가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1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믹스나인’(연출 유성모 이상윤 강지은 박상현)에서 루이는 허리 라인과 각선미를 강조하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믹스나인'에서 루이가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사진 = JTBC '믹스나인'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루이는 어벤저스 팀에 속해 무대에 올랐다. 루이는 화이트 색상의 상의와 짧은 데님 팬츠를 매치해 관능미를 자랑했다.

그중에서도 루이가 선택한 상의는 허리를 노출해 완벽한 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믹스나인’에서 루이는 짧은 팬츠로 각선미를 강조했다. 큰 키를 지닌 루이의 완벽한 비율이 돋보였다.

‘믹스나인’에서 무대를 완벽하게 마무리한 루이는 몸매로 자신을 소개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루이의 자기소개에 위너 강승윤도 웃음을 지어보였다.

루이는 ‘믹스나인’에서 짧은 분량에도 탄탄한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참가자 중 한 명이다. 매 무대마다 새로운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루이가 데뷔조에 들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