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미친무대에 기립박수' 가왕 수성 선우정아 엄청난 폭발력 보여줬다
상태바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미친무대에 기립박수' 가왕 수성 선우정아 엄청난 폭발력 보여줬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2.1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서 레드마우스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곡 재해석 능력을 선보이며 가왕 방어전에 성공했다. 특히 재즈풍의 창법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7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67대 가왕전에서는 선우정아로 추정되는 레드마우스와 벤으로 추정되는 드림캐처의 대결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선우정아는 벤의 강력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곡을 재해석하면서 가왕 자리를 지켜내는 데 성공했다.

 

'복면가왕'에서 선우정아 추정 레드마우스가 상상을 넘는 뛰어난 무대를 보여줬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선우정아는 매드 소울 차일드의 '데어'를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했고 판정단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노래는 물론 퍼포먼스까지 사람들을 충격에 몰아넣을 만큼 완벽한 수준을 보여줬다. 판정단 김현철 역시 "이 정도면 도저히 할 말이 나오지 않는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선우정아 추정 레드마우스가 1차 방어전에서 이런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면서 앞으로 장기가왕의 토대를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레드마우스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복면가왕'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