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2 (금)
[TV컷Q] '미운우리새끼' 김수로 여동생 김상미 누구, 미스코리아 경기 선 수상한 미모의 영화배우?
상태바
[TV컷Q] '미운우리새끼' 김수로 여동생 김상미 누구, 미스코리아 경기 선 수상한 미모의 영화배우?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2.17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수로가 미스코리아 출신 동생 김상미를 언급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작가 육소영 강승희‧연출 곽승영 최소형)에서 김수로는 동생 김상미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수로가 여동생을 언급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김수로에게 “미스코리아 출신 여동생이 있지 않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수로는 “맞다”며 여동생 김상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수로 여동생 김상미는 지난 1993년 미스코리아 경기 선을 수상할 만큼 훈훈한 외모를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후 김상미는 영화 ‘화산고’, ‘순애보’, ‘쉬리’ 등에 출연하며 영화배우의 길을 걸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수로는 밑으로 여동생 둘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김수로는 여동생들을 위해 아버지 역할을 대신 해왔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김수로는 “영화 한 편 찍고 여동생 시집보냈다”라고 덧붙였다.

김수로가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여동생을 언급하면서 시청자들이 김수로 여동생에게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앞서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며 관심을 모았던 김수로가 이번에는 여동생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