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12 (목)
[TV풍향계]'판타스틱듀오2' 양희은-아이유-김범수-싸이-이선희-이문세 무대에 시청률 두 자릿수 종영
상태바
[TV풍향계]'판타스틱듀오2' 양희은-아이유-김범수-싸이-이선희-이문세 무대에 시청률 두 자릿수 종영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2.18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판타스틱듀오2'가 마지막 방송에서 다양한 무대를 다시 공개한 가운데 높은 관심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18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듀오2'는 10.7%(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과 비교해 2.5%P 하락한 수치다.

 

'판타스틱듀오2' 아이유 싸이 [사진 = SBS '판타스틱듀오2' 방송 화면 캡처]

 

이날 '판타스틱듀오2'는 '판타스틱 메모리'로 꾸며져 방송에 공개되지 못했던 아쉬운 무대들과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무대로 각인된 가수들의 협업 무대 등이 공개됐다. 

아이유와 싸이의 듀엣 무대 등 시청자들이 궁금하게 여겼던 무대를 공개하면서 높은 호응을 받아 5주 연속 시청률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시즌을 마무리했다. 

음악이란 공통분모 아래, 가수와 일반인의 정서적 교감을 극대화시키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참여 음악 쇼 프로그램을 콘셉트로 대한민국 최고 가수의 명곡을 일반인 듀엣 가수가 함께 부를 꿈의 무대를 펼친 '판타스틱듀오2'는 총 37부작으로 구성돼 다양한 무대를 공개하며 좋은 평가를 얻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