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스몰톡Q] '신과함께' 하정우, 강동원 이어 할리우드 진출? "제의는 꾸준히 받고 있다"
상태바
[스몰톡Q] '신과함께' 하정우, 강동원 이어 할리우드 진출? "제의는 꾸준히 받고 있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2.1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하정우가 '신과함께' 라운드 인터뷰에서 할리우드 진출과 관련된 입장을 전했다.

19일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신과함께' 하정우 라운드 인터뷰에서는 최근 '1987'에 특별출연한 강동원의 할리우드 진출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하정우는 "제의는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며 긍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신과함께'에서 강림차사 역을 맡은 하정우 [사진 = 딜라이트 제공]

 

하정우는 "제의는 꾸준한데 제가 급할 때 연락이 온다. 이미 저는 스케줄이 차 있는 상태에서 제의가 오다 보니 잘 맞지 않는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하정우는 '신과함께'와 영화 '라이프'의 캐스팅이 엇갈린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말하기도 했다. 하정우는 "'신과 함께' 촬영 들어가기 직전에 할리우드 '라이프'란 영화의 제의가 들어왔다. 이미 한달 후에 '신과 함께'를 촬영해야 하는 상황이라 어쩔 수가 없어 거절했다"며 사정을 전했다.

하정우가 제의받은 영화 '라이프'는 제이크 질렌할이 주연을 맡은 SF영화다. '라이프'는 화성에서 생물체를 발견하게 된 6인의 우주인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국내에서는 45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하정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 '신과 함께'는 12월 20일 개봉한다. '신과함께'는 주호민 작가의 원작 웹툰을 영화화 한 작품으로 1,2편이 동시 촬영돼 개봉 전부터 기대작으로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