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스포티비 나우, 엘클라시코 생중계…축구 한일전처럼 유료라고? [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상태바
스포티비 나우, 엘클라시코 생중계…축구 한일전처럼 유료라고? [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7.12.2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레알 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의 ‘엘 클라시코’ 중계를 보려면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 접속해야 한다. 그런데 스포티비 나우가 유료로 운영되고 있어 축구팬들의 반발이 일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23일 밤 9시(한국시간) 레알 홈인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맞대결을 펼친다.

 

 

이 경기를 PC나 모바일 등 온라인으로 보려면 스포티비 나우에 접속해야 한다.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를 보려면 유료 회원에 가입해야 한다.

이에 축구팬들이 아쉬운 목소리를 내고 있다. 지난 16일 한국과 일본의 동아시안컵 남자부 3차전도 스포티비 나우에서 방송됐는데, 또 하나의 축구 빅매치인 엘 클라시코도 유료 회원만이 즐길 수 있게 됐다.

다만 텔레비전을 보유하고 있는 축구팬들은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플러스(SPOTV+) 등 스포티비 계열 전 채널에서 라이브(온에어)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 상품마다 스포티비 채널번호가 다른데 kt스카이라이프는 100번, 올레tv는 51번, SK브로드밴드는 120번, LG유플러스(U+)는 56번으로 스포티비를 각각 시청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