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TV컷Q] '미운우리새끼' 고준희, 토니안과 나이 차이는? 과거 밝힌 이상형 보니
상태바
[TV컷Q] '미운우리새끼' 고준희, 토니안과 나이 차이는? 과거 밝힌 이상형 보니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2.24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미운우리새끼’에 고준희가 출연한 가운데, 고준희와 토니안 두 사람의 나이 차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작가 육소영 강승희‧연출 곽승영 최소형)에서 고준희는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고준희가 이상형을 밝혔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고준희는 게스트로 출연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토니안이 이상형으로 밝힌 고준희가 출연해 어머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미운우리새끼’에서 고준희는 토니안과 직접 만나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다. 그로 인해 시청자들은 토니안과 고준희의 나이에 궁금증을 나타내기도 했다. 1978년생인 토니안과 고준희는 7살 나이차이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미운우리새끼’에서 고준희는 이상형을 전했다. 고준희는 “사람 됨됨이를 많이 보는 편”이라고 말했다. 평소 고준희는 방송, 인터뷰를 통해 자신보다 키가 크고 식성이 맞는 사람을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