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엠블랙 지오, 최예슬과 열애설… '연락두절' 최예슬 누구? '엄마' 의대생 딸
상태바
엠블랙 지오, 최예슬과 열애설… '연락두절' 최예슬 누구? '엄마' 의대생 딸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0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엠블랙 지오와 배우 최예슬 사이에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최예슬과 소속사가 연락이 되지 않고 있다는 소식이 더해지며 배우 최예슬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태다.

2일 TV리포트는 엠블랙 지오와 최예슬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엠블랙 지오는 현재 공익근무요원 복무 중이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5개월 째 교제를 이어오고 있으며 두 사람의 관계를 가족들도 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이 불거진 엠블랙 지오와 배우 최예슬 [사진= 스포츠Q DB, 배우 최예슬 트위터]

 

최예슬의 소속사 포레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최예슬과 지오의 열애설에 대해 "최예슬 본인과 2017년부터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지오와 열애설이 불거진 최예슬은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출신으로 '그겨울 바람이 분다', '앵그리 맘'에 출연했다. 지난 2015년에는 드라마 '엄마'에서 의대생 김민지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이후 최예슬은 공백기를 가지고 있다.

엠블랙 지오는 지난 2009년 엠블랙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지난 2016년에는 입대 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지오는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 '유령'에서 조연 이태균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도 데뷔했다. 그룹 엠블랙은 솔로 가수 비가 프로듀싱한 그룹으로 데뷔 당시 주목받은 그룹이다.

이준과 정소민의의 열애 소식에 이어 엠블랙 지오와 배우 최예슬의 열애소식까지, 그룹 엠블랙의 '핑크빛' 소식이 연달아 전해지며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