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구윤회, 월화드라마 '투깝스' OST '그런데 말야' 발매… 섬세한 감성 돋보이는 곡
상태바
구윤회, 월화드라마 '투깝스' OST '그런데 말야' 발매… 섬세한 감성 돋보이는 곡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1.02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구윤회가 참여한 투깝스 OST '그런데 말야'가 공개됐다.

2일 오후 구윤회는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OST '그런데 말야'를 발표했다. 구윤회는 지난해 음원 차트 역주행을 기록했던 마크툽 프로젝트 'Marry Me'를 부르며 주목 받았다.

'투깝스'의 OST '그런데 말야'는 구윤회 특유의 음색과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은 더이상 감출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세련된 사운드와 인상적인 멜로디로 담아냈다.

 

[사진= '투깝스' OST 구윤회 '그런데 말야' ]

 

구윤회가 OST에 참여한 드라마 '투깝스'는 주요 인물들의 삼각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가운데 차동탁(조정석)의 몸에 공수창(김선호)이 빙의 된다는 사실을 송지안(이혜리)이 알게 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상황이다.

'그런데 말야'는 더 이상 송지안에게 다가가지 못하고 가슴 앓이를 하는 차동탁과 김선호의 안타까운 감정을 농밀하게 그려내며 드라마의 깊이를 더 할 예정이다.

조정석의 열연과 극 중 인물들의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투깝스'는 뺀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 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