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패션Q] '먹방' 박수진의 변신, '아이웨어' 화보
상태바
[패션Q] '먹방' 박수진의 변신, '아이웨어' 화보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2.0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배우 박수진이 다양한 '아이웨어'로 코디한 화보를 선보였다.

브랜드 '오클리'는 "박수진을 최초의 오클리 한국 여성 모델로 발탁했다"며 박수진의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앞서 이 브랜드는 오클리의 첫 한국 남자 모델로 이종석을 발탁한 바 있다.

지난달 18일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박수진은 캐주얼, 스포티 등 여러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작은 얼굴로 다양한 선글라스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이번 1차로 공개한 화보에서 박수진은 도시적이고 도도한 모습,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 등 모습을 표현했다.

▲ [사진=훠리스트 제공]

▲ [사진=훠리스트 제공]

▲ [사진=훠리스트 제공]

▲ [사진=훠리스트 제공]

▲ [사진=훠리스트 제공]

오클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박수진은 뛰어난 외모와 패션감각은 물론,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고 있다. 오클리가 지향하는 콘셉트와 박수진의 이미지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수진은 올리브TV의 맛집 정보 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호감을 얻었다. 맛있게 음식을 먹는 모습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해 많은 이들에게 '자기관리의 본보기'가 된 상태. 또한 나이를 실감할 수 없는 동안 외모와 작은 얼굴로 제품들을 소화해 '완판녀' 대열에 새롭게 합류 중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