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초점Q] 라붐 몸매 종결자 율희 갑작스러운 팀 탈퇴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때문이었나 '연예계 뜻이 없다' 탈퇴 배경
상태바
[초점Q] 라붐 몸매 종결자 율희 갑작스러운 팀 탈퇴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때문이었나 '연예계 뜻이 없다' 탈퇴 배경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8.01.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라붐 몸매 종결자로 불리던 율희가 갑작스러운 팀 탈퇴를 결정한 것이 FT아일랜드 최민환과의 결혼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고 있다.

지난해 11월 3일 오후 아이돌 그룹 라붐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갑작스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안타깝고 죄송하다. 라붐 멤버 율희가 안타깝게 탈퇴를 결정하게 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율희는 연예계 활동에 뜻이 없음을 소속사 측에 여러 차례 알려왔고, 소속사 측은 율희와 오랜 상의를 하며, 심사숙고 끝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전속계약을 만료 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율희(왼쪽부터 네번째)가 활동했던 걸그룹 라붐 [사진=스포츠Q DB]

 

당시 누리꾼들은 율희가 탈퇴한 배경에 "연예계 활동에 뜻이 없음을 소속사 측에 여러 차례 알려왔다"는 부분에 초점을 맞췄고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낸 바 있다.

하지만 올해 1월 4일 율희는 최민환과 결혼을 발표하면서 누리꾼들은 율희가 최민환과의 결혼 때문에 연예계 활동을 접었을 확률이 높다고 추측하고 있다. 앞으로 율희와 최민환이 이런 누리꾼들의 주장에 어떻게 대응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라붐에서 탈퇴한 멤버 율희는 지난해 9월 아이돌 밴드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찍은 사진을 실수로 공개하며 열애설의 중심에 놓였고 이후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