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복면가왕' 황금독 가수 김도향 목소리 100%일치 CM송+노래초고수 등장 2라운드에서 정체 밝혀질까
상태바
'복면가왕' 황금독 가수 김도향 목소리 100%일치 CM송+노래초고수 등장 2라운드에서 정체 밝혀질까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8.01.0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서 황금독이 가수 김도향과 비슷한 보이스를 선보였다. 김도향은 각종 광고 음악 등으로 유명한 중견 가수로 그가 출연한 것이 맞는다면 유력 우승 후보의 등장이다.

7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68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황금독과 새해 달력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두 사람은 이무송의 노래를 소화했다. 특히 황금독은 완벽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황금독은 가수 김도향으로 추측되고 있다. 허스키한 중저음 보이스 뿐만 아니라 능수능란한 가창력이 이런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복면가왕' 황금독이 가수 김도향과 일치하는 목소리를 들려줬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만약 황금독이 가수 김도향이 맞는다면 유력우승 후보로 올라설 전망이다. 김도향은 각종 CM 송으로 유명한 중견 가수다.

2라운드부터 황금독은 자신의 진짜 실력을 모두 공개하면서 큰 활약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복면가왕'은 선우정아로 추정되는 레드마우스가 차지하고 있다. 이번 68대 가왕을 차지하면 4연속 가왕으로 올라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