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공연] '인디신 떠오르는' 우효 첫 단독콘서트 1000석 순식간 매진 '인기 저력을 증명하다'
상태바
[공연] '인디신 떠오르는' 우효 첫 단독콘서트 1000석 순식간 매진 '인기 저력을 증명하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8.01.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의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우효(OOHYO)가 첫 단독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최근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8일 소속사 문화인은 "지난 5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판매를 시작한 현대카드 큐레이티드 39 - '우효의 스키캠프'가 예매 오픈 직후 단 30초 만에 2일간 준비된 총 1000석이 '모든 자리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우효 첫 단독 콘서트 '우효의 스키캠프'는 오는 2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키캠프'라는 테마를 주제로 진행될 이 공연은 눈밭을 연상시키는 무대와 3년여간 사랑받아 온 우효의 주옥같은 히트곡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문화인 제공]

 

우효의 이번 공연은 지난 2014년 첫 EP 앨범 '소녀 감성'으로 데뷔한 우효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콘서트다.

공연공지가 안내된 이후부터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모았다. 이후 양일간 티켓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면서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우효는 지난 2일 8개 월만의 신곡 '꿀차'를 발표, 대중들과 평단의 호평 속에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