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초점Q] '그것이 알고싶다' 인천여고생집단폭행사건에 분노한 시청자들 취재요구...인천초등학생살인사건 경험 토대 밝혀달라 '빗썸거래소 비트코인 처럼 이슈몰까'
상태바
[초점Q] '그것이 알고싶다' 인천여고생집단폭행사건에 분노한 시청자들 취재요구...인천초등학생살인사건 경험 토대 밝혀달라 '빗썸거래소 비트코인 처럼 이슈몰까'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8.01.0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인천 여고생 집단폭행 사건에 분노한 누리꾼들이 '그것이 알고싶다'에 이번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달라는 요구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그것이 알고싶다는 인천 초등학생 살일 사건의 전모를 파헤치며 사회적 파문을 일으킨 바 있다.

8일 온라인커뮤니티와 각종 게시판에서는 인천 여고생 집단폭행 사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이 분노하며 이번 사건에 대해 진상을 정확하게 밝혀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특히 일부 누리꾼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JTBC뉴스룸 같은 심층 취재프로그램들이 나서야 하는 것 아니냐며 여러 의견을 쏟아내는 모습이다.

 

인천 여고생 집단폭행 사건에 분노한 누리꾼들이 '그것이 알고싶다'에 이번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실제 '그것이 알고싶다'는 앞서 인천 초등학생살해 사건에 진실에 대해 방송을 했고 그곳에서 캐릭터커뮤니티로 인한 계획범죄의 가능성을 염두에 둔 방송을 하면서 사회적 파장을 몰고 왔다.

누리꾼들은 당시의 방송 사례를 토대로 이번 사건도 다뤄주길 희망하고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비트코인 광풍 가상화폐 거래소와 이곳에서 크게 돈을 번 사람들을 다루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끄는 데 성공했다.

이 때문에 이번 인천여고생 집단폭행 사건 역시 그것이 알고싶다가 나서 심층 취재할 가능성은 충분히 존재한다.

이번 인천 여고생 집단폭행 사건은 A(20) 씨 등 20대 2명과 B(15)양 등 10대 여자 자퇴생 2명이 평소 알고 지내던 모 여고 3학년생 D(18)양을 납치해 감금 폭행하고 강제로 성매매를 시킨 사건이다. 심각한 폭행 흔적에 성 매수 남성은 신고를 제안했고 결국 D양은 신고에 성공해 이번 사건이 알려졌다.

현재 많은 대중은 심각한 폭행을 저지르고도 성매매를 강요한 이들에 대해 공분하고 있는 모습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