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누리꾼 인천 여고생, 집단폭행에 성매매 강요 사실 정황에 격분...'그것이 알고싶다' 등 심층취재프로 전모 밝혀달라 거세지는 요구
상태바
누리꾼 인천 여고생, 집단폭행에 성매매 강요 사실 정황에 격분...'그것이 알고싶다' 등 심층취재프로 전모 밝혀달라 거세지는 요구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8.01.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경찰 수사 결과 집단폭행에 성매매 강요 사실 정황 드러나" 인천 여고생 집단폭행 사건과 관련해 집단폭행에 성매매 강요가 사실로 드러나자 분노한 누리꾼들이 '그것이 알고 싶다'에 이번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달라는 요구를 더욱더 거세게 이어가고 있다.

앞서 7일 이번 사건 피해자 고등학교 3학년 A양 측은 평소 알고 지내던 16살 여성 두 명과 21살 남성 두 명 등 네 명에게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하고 성매매를 강요당했다는 내용을 온라인에 게재하고 고소장을 접수했다.

고소신청을 받은 경찰은 이들 네 명을 붙잡았다. 현재 경찰 조사에서 A양이 주장했던 내용인 집단폭행에 성매매 강요가 대부분 사실로 드러난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 여고생 집단폭행 사건과 관련해 집단폭행에 성매매 강요가 사실로 드러나자 분노한 누리꾼들이 '그것이 알고싶다'에 이번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설마설마하던 누리꾼들은 분노했고 '그것이 알고 싶다' 등 심층 시사프로에 대한 이번 사건 취재를 더욱더 거세게 요구하고 있다.

앞서 '그것이 알고 싶다'는 인천 초등학생 살인 사건의 전모를 파헤치며 사회적 파문을 일으킨 바 있다. 당시 캐릭터커뮤니티 기획 살인이라는 점을 밝혀내며 사건 수사에 힘이 됐다.

이번 사건 역시 심층 취재를 통해 A양 외 다른 피해자가 있는 것은 아닌지 이들의 악행이 어디까지인지를 알고 싶다는 누리꾼들의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과연 '그것이 알고 싶다' 등 프로그램 등이 심층 취재에 나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