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패션Q] 워너원 강다니엘 패션, '남친룩'의 정석? '떡볶이 코트'부터 '가디건'까지
상태바
[패션Q] 워너원 강다니엘 패션, '남친룩'의 정석? '떡볶이 코트'부터 '가디건'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1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의 매력 중 하나는 친근한 '소년미'다. 그래서일까? 강다니엘의 '남친룩'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공항패션을 통해 스타들의 편안한 패션을 엿볼 수 있다. 남성 스타들의 경우 깔끔하면서도 세세하게 신경쓴 패션을 선보이며 '남친룩' 스타 대열에 합류하기도 한다. 강다니엘 역시 특유의 선한 인상과 함께 편안한 패션으로 '남친룩' 패셔니스트 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 = 스포츠Q DB]

 

대세 강다니엘인 만큼 그가 착용하는 패션 아이템들은 브랜드부터 가격대까지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겨울철 강다니엘의 코트 코디는 연관검색어에 오르내릴 정도다. '강다니엘 떡볶이 코트'가 그 예다.

떡볶이 코트는 1990년대 유행했던 패션 아이템으로 최근 다시 각광받고 있다. 단추가 마치 떡볶이 떡 모양 같아 '떡볶이 코트'라는 별칭이 붙은 더플코트는 기존의 '촌스럽다'는 이미지와 달리 따뜻한 이미지의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히며 각광받고 있다.

특히 강다니엘이 공항패션에서 착용했던 떡볶이 코트는 L 브랜드의 제품으로 19만 9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시선을 모았다.

떡볶이 코트 뿐만이 아니다. 강다니엘이 착용한 가디건도 매번 화제다. 코트를 대신해 입은 가멜 컬러 롱 가디건은 강다니엘의 소년미를 극대화시켜주며 눈길을 모았다. 핑크 가디건 역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강다니엘은 맨투맨, 가디건, 떡볶이 코트 등 댄디한 룩 보다는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이미지의 패션을 선호한다. 강다니엘의 '멍뭉미'와 어우러진 그의 패션 역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매력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