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핫&쿨Q
장기용, 열애설에 '이미 헤어진 사이'… '단팥빵' 출연했던 이예나 누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1.12 11:18 | 최종수정 2018.01.12 13:24:27
  • 댓글 0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장기용이 이예나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고백부부'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장기용의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일 오전 동아닷컴은 "장기용과 이예나가 현재 1년 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해외를 여행하는 등 주변을 의식하지 않으며 당당한 데이트를 즐겼고, 지난해 1월 태국으로 함께 여행 간 당시의 사진을 SNS에 게시하는 등 몰래 사랑을 키워왔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장기용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연인 사이였던 것은 맞지만 이미 헤어졌다고 밝혔다.

 

장기용 [사진= 스포츠Q DB]

 

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장기용은 서울컬렉션 김서룡, 이상현, 최범석, 박승건, 강광효 쇼의 모델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잡지 화보 촬영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장기용은 최근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얼굴과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장기용은 '괜찮아 사랑이야', '최고의 결혼', '선암여고 탐정단', '우리 헤어졌어요', '뷰티풀 마인드', '천년째 연애 중',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썸남' 등 드라마와 웹드라마 등에 출연했다.

특히 장기용은 지난해 방송된 KBS 2TV '고백부부'에서 정남길 역을 연기하며 많은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하기도 했다.

장기용의 열애설 상대자인 이예나는 2004년 '단팥빵'으로 데뷔한 배우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해 방송된 tvN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 특별출연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최근 이예나는 화보 촬영 등을 통해 같이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마동석과 이병헌을 꼽았고, 볼링을 치며 김수현, 이홍기 등과 친분을 쌓았다고 밝혀 주목 받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은혜 기자  lehy1116@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기용#이예나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