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인디신 대세 역주행 아이콘' 멜로망스 '슈가맨2'서 히트곡 모두 공개...팬 뜨거운 반응
상태바
'인디신 대세 역주행 아이콘' 멜로망스 '슈가맨2'서 히트곡 모두 공개...팬 뜨거운 반응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8.01.1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지난해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인디신을 대표하는 감성 듀오 멜로망스가 '슈가맨2'를 통해 진정한 역주행송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다.

멜로망스는 지난 13일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유재석과 인증샷을 남기며 '슈가맨2' 출연을 한차례 예고한 바 있다.

'슈가맨2' 2회는 '겨울 하면 찾아오는' 재석 팀과 '3옥타브 고음의 끝판왕' 희열 팀으로 나뉘어 멜로망스와 거미가 일명 '귀 호강 대결'을 펼친다. 예고편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두 가수의 달콤하고 섬세한 감성의 역주행송 무대에 팬들의 반응은 뜨거운 상황이다.

 

멜로망스와 유재석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특히 '멜로망스'는 2017년 하반기 최고의 역주행 곡으로 꼽히는 '선물'에 이어 웹드라마 '옐로우' OST로 발매한 '짙어져'까지 역주행에 성공하며 자타공인 국내 최고 '역주행 듀오'로 자리매김했다. 현재까지도 큰 변동 없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멜로망스가 출연한 투유프로젝트 '슈가맨2'는 오는 21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