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TV컷Q] '해피투게더3' 한보름, 꽃무늬 원피스 입고 훈훈한 외모 과시 '반전매력' 선보여
상태바
[TV컷Q] '해피투게더3' 한보름, 꽃무늬 원피스 입고 훈훈한 외모 과시 '반전매력' 선보여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1.18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한보름이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등장해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3’(연출 박민정 김형석 이정욱 이상혁‧CP 조준희)에서 한보름은 ‘여신특집’으로 진행된 ‘해피투게더3’ 1부에 출연해 미모를 과시했다.

 

'해피투게더3'에 한보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이날 한보름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에 가죽 소재의 부츠를 매치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다소 화려해보일 수 있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음에도 한보름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보름은 도회적인 외모와 다르게 솔직한 입담으로 ‘반전매력’을 뽐냈다. ‘해피투게더3’를 통해 의외의 모습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해피투게더3’에서 한보름은 진행자 엄현경과의 친분을 언급하기도 했다. 한보름은 엄현경을 ‘언니’라 칭하며 그와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보름은 지난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주군의 태양’, 영화 ‘밤의 여왕’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입지를 다졌다. 최근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KBS 2TV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윤보름 역을 맡아 걸크러쉬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