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새앨범] 라팡, 데이브레이크 김장원 협업 완성도 높인 미니앨범 'NEVERSAY BYEBYE MYDAUGHTER WUZU' 감성 발라드의 매력
상태바
[새앨범] 라팡, 데이브레이크 김장원 협업 완성도 높인 미니앨범 'NEVERSAY BYEBYE MYDAUGHTER WUZU' 감성 발라드의 매력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8.01.1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작곡자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션 라팡(Lapin)이 2018년 새해 첫 신보를 발매했다.

라팡은 지난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NEVERSAY BYEBYE MYDAUGHTER WUZU'를 공개했다.

'NEVERSAY BYEBYE MYDAUGHTER WUZU'는 지난 2017년 8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별의별(라팡X제이)'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사진=라팡 제공]

 

타이틀곡 'NEVERSAY (feat 김장원 of daybreak)'와 또 다른 타이틀곡 'BYE BYE (feat 김장원 of daybreak)'는 라팡이 추구하는 감성 팝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특히 라팡 특유의 슬픔이 가득한 허스키한 음색이 듣는이의 귀를 자극하는 발라드 넘버들이다.

이번 앨범은 인기 밴드 데이브레이크에서 건반을 담당하고 있는 김장원의 깜짝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갖췄다. 김장원과 라팡이 만들어낸 고품격 하모니에 더욱 기대감이 쏠린다.

또한, 앨범에는 타이틀곡 ‘NEVERSAY (feat 김장원 of daybreak)’와 또 다른 타이틀곡 ‘BYE BYE (feat 김장원 of daybreak)' 외에도 'BYE BYE origianl ver. (feat 조윤성)', 'MY DAUGHTER (feat 조윤성)', 'WUZU', 'NEVERSAY INST'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라팡 특유의 감성이 살아 숨 쉬는 곡은 물론, 아티스트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접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곡들이 들어있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