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새앨범] 서자영 두번째 싱글 '환상' 이전과는 또다른 음악적 역량 '인디신 유망주 능력 증명 앨범'
상태바
[새앨범] 서자영 두번째 싱글 '환상' 이전과는 또다른 음악적 역량 '인디신 유망주 능력 증명 앨범'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8.01.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서자영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환상'이 지난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환상' 리뷰

두 번째 싱글 '환상'은 재즈 스타일의 리듬과 연주를 바탕으로 서자영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앞서 발매된 '새벽램프와'는 또 다른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서자영이라는 뮤지션이 얼마나 음악적인 깊이를 가졌는지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 특히 콘트라베이스와 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사진=미러볼뮤직 제공]

 

서자영은 이번 곡에 대해 "지루한 일상 속 누구나 작은 일탈을 꿈꾸고 각자의 환상을 펼치며 비록 쉽게 깨져버릴 수 있지만, 그 순간만큼은 즐기고 싶은 모든 이들의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라고 밝혔다.

서자영은 지난해 11월 첫 싱글 '새벽램프'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인디신 기대주 싱어송라이터다. 앞으로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