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5 00:05 (일)
제 2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실황 생중계·축하공연 라인업은? '타이타닉'·'헤드윅'·'빌리엘리어트' 까지
상태바
제 2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실황 생중계·축하공연 라인업은? '타이타닉'·'헤드윅'·'빌리엘리어트' 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22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제 2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가 네이버 TV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된다.

22일 네이버 TV는 오후 7시부터 제 2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실황을 생중계한다. 이번 뮤지컬 어워즈에는 2017년 활약한 뮤지컬 스타들이 총출동 할 예정이다. MC는 지난 1회에 이어 배우 이건명이 맡는다.

뮤지컬 배우들의 축제인 뮤지컬 어워즈인만큼 화려한 라인업과 축하공연 역시 펼쳐질 예정이다.

 

제 2회 뮤지컬 어워즈 [사진 = 네이버 TV 제공]

 

먼저 뮤지컬 '봄의 제전G'가 펼쳐진다. 이후 '타이타닉' 오프닝 무대가 펼쳐지고 '헤드윅'의 차지연 배우의 열창이 펼쳐질 예정이다.

뮤지컬 '킹키부츠', '더 데빌', '빌리 엘리어트'의 무대 또한 이어진다. 한국 창작 뮤지컬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뮤지컬 '영웅'의 무대와 '록키호러쇼'의 무대도 이어진다.

출연하는 배우들도 화려하다. 차지연부터 정성화, 고훈정, 성지환, 송용진, 서문탁 등 2017년 빼어난 활약을 보여줬던 뮤지컬 배우들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뮤지컬 어워즈'는 TV를 통해 생중계 되지 않는다. 그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체인 네이버 TV를 통해 생중계 되며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뮤지컬 팬들의 기대 역시 충족시킬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