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뮤지컬 '킹키부츠' 김호영·정성화·고창석·김지우 돋보이는 연습실 현장 공개… 31일 개막
상태바
뮤지컬 '킹키부츠' 김호영·정성화·고창석·김지우 돋보이는 연습실 현장 공개… 31일 개막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1.24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킹키부츠'가 개막을 앞두고 연습실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최근 뮤지컬 '킹키부츠'는 배우들의 밝고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2014년 초연 및 2016년 시즌부터 참여해 온 김호영, 정성화, 김지우, 고창석, 심재현 배우는 한층 깊어진 캐릭터 해석력으로 더욱 섬세해진 연기를 선보이고, 2018년 공연에 처음으로 합류한 이석훈, 박강현, 최재림은 빠른 적응력을 보여주고 있다.

 

뮤지컬 '킹키부츠; [사진= 로네뜨 제공]

 

주인공 ‘찰리’ 역의 김호영, 이석훈, 박강현은 각기 다른 매력을 어필한다. 아름다운 남자 드랙퀸이자 반전 캐릭터 ‘롤라'는 정성화, 최재림이 연기하게 됐다.

어려움에 처한 ‘찰리’를 돕는 ‘로렌’ 역의 김지우는 공개된 연습실 사진에서 돋보이는 미모와 사랑스러움을 뿜어내며 다시 한 번 완벽한 ‘로렌’이 되어 돌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감초 같은 캐릭터 ‘돈’ 역의 고창석과 심재현은 마초적인 매력과 러블리함을 모두 발산하며 연습실의 분위기를 더욱 즐겁고 훈훈하게 이끌고 있다.

이외에도 15센치 킬힐 위에서 아찔하고 경쾌한 모습을 선사할 '킹키부츠'의 마스코트 ‘엔젤’들과 ‘공장직원’ 역을 맡고 있는 앙상블 배우들, 그리고 ‘어린 찰리’, ‘어린 롤라’ 역의 아역 배우들의 미소 넘치는 얼굴에서 팀웍이 돋보이기도 했다.

뮤지컬 '킹키부츠'의 2018 공연에는 찰리 역에 김호영, 이석훈, 박강현, 롤라 역에 정성화, 최재림, 로렌 역에 김지우, 돈 역에 고창석, 심재현, 니콜라 역에 고은영, 조지 역에 이우승, 엔젤 역에 전호준, 박진상, 이종찬, 김준, 김강진, 배나라가 출연한다.

'킹키부츠'는 오는 1월 31일부터 2018년 4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