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29 (일)
[TV컷Q] '해피시스터즈' 성두섭, 오대규 만나 아내 한영 언급… 삼각관계 이루나
상태바
[TV컷Q] '해피시스터즈' 성두섭, 오대규 만나 아내 한영 언급… 삼각관계 이루나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1.2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해피시스터즈’의 성두섭이 오대규를 만나 한영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25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연출 고흥식 민연홍)에서 성두섭(차도훈 역)은 오대규(최재웅 역)에게 한영(윤상은 역)이 자신의 첫사랑을 닮았다고 말했다.

 

'해피시스터즈'에서 오대규, 성두섭이 한영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 SBS '해피시스터즈' 방송화면 캡처]

 

앞서 ‘해피시스터즈’에서 성두섭은 축가를 부르기 위해 오대규 결혼식에 참석했다. 그 과정에서 성두섭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한영을 보고 첫눈에 반한 표정을 지었다.

또한, 성두섭은 결혼식 축가를 부른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한영에게 서운함을 나타냈다. ‘해피시스터즈’에서 성두섭은 오대규에게 한영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동시에 한영이 자신의 첫사랑과 닮았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앞으로 ‘해피시스터즈’에서 성두섭은 한영과 재회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한영은 오대규와 계약 부부 관계를 유지 중이다. 과연 성두섭과 한영은 특별한 관계로 나아갈 수 있을까.

‘해피시스터즈’에서 성두섭이 한영을 좋아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져 긴장감이 더해졌다. 앞으로 성두섭, 오대규 그리고 한영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