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인터뷰] '사랑과 전쟁 민지영 결혼식 현장 '사랑과 전쟁' 배우들 최영완-홍여진-이시은 축하멘트 "행복하게 잘 살아달라..."
상태바
[인터뷰] '사랑과 전쟁 민지영 결혼식 현장 '사랑과 전쟁' 배우들 최영완-홍여진-이시은 축하멘트 "행복하게 잘 살아달라..."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8.01.2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박영웅 · 사진 주현희 기자] 배우 민지영과 쇼호스트 김형균의 결혼에 사랑과 전쟁 출연 배우들이 축하 인사말을 남겼다.

민지영과 김형균은 2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라빌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사랑과 전쟁'에서 민지영과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중 민지영과 단국대학교 동문이자 '사랑과 전쟁'을 함께 이끌어온 배우 최영완은 혼자가 아닌 둘이 돼서 서로 걸어가는 길에 사랑과 행복, 웃음이 가득 펼쳐지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민지영과 김형균의 결혼식에 사랑과 전쟁 출연배우인 최영완, 홍여진, 이시은이 축하의 멘트를 남겼다.

 

사랑과 전쟁의 감초 역할을 도맡았던 중견 배우 홍여진 역시 "결혼은 해도 후회 하지 않아도 후회, 해보고 후회하라, 행복하게 잘 살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사랑과 전쟁'에서 민지영과 남자를 두고 다투는 연기를 가장 많이 펼친 것으로 알려진 이시은은 "'사랑과 전쟁'에서 다년간의 노하우를 익힌 만큼 너무 많은 경험을 통해 잘 살 것이다. 15년을 저와 남편을 두고 싸우는 연기를 많이 했지만, 너무 뿌듯하고 보람을 느낀다"고 행복을 기원했다.

현재 시청자들은 '사랑과 전쟁' 시즌3 방송에 대한 요구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하지만 아직 KBS는 특별한 방송 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결혼식의 MC는 민지영과 SBS 동기인 배우 한상진이 맡았고 축가는 가수 금잔디와 노을 강균성이 불렀다. 두 사람은 결혼 직후 태국 꼬사무이로 떠날 계획이다. 신접살림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차려졌다.

민지영은 지난 2000년 SBS 공채 9기 탤런트로 방송에 입문했다. 이후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을 통해 큰 인기를 얻게 됐다. 이후 여러 작품에서 감초 연기를 보여주며 중견 배우로 자리 잡았다.

예비 신랑 김형균은 유명 쇼호스트다. 지난 2015년 5월 12일에는 SBS 예능 '유희낙락'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민지영 김형균의 러브스토리는 앞서 진행된 '[직격인터뷰] 민지영, 상세한 러브스토리 최초공개 "김형균 내 마음을 녹였던 결정적 매력 있었죠"', '[직격인터뷰] D-1 민지영 김형균 결혼, 축가-MC 공개부터 소감, 자녀계획 결혼후 활동계획까지'에서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