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초점Q] '동상이몽2' 최수종X하희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의 러브스토리는?
상태바
[초점Q] '동상이몽2' 최수종X하희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의 러브스토리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부부 연예인 출연으로 매번 화제를 모은 '동상이몽2'에 '끝판왕'이 등장했다. 바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과 하희라다. 두 사람은 지난 1993년 결혼 이후 깨 볶는 결혼 생활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29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첫 출연분이 방송됐다.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지만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잦지 않았다. 최근 활동이 없던 하희라는 '동상이몽2'를 통해 TV에 복귀했다.

 

'동상이몽2' 최수종 하희라 [사진 =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캡처]

 

하희라와 최수종은 1990년대 대표적인 스타 부부였다. 당대 최고의 스타인 최수종과 하희라의 결혼은 화제를 모았다. 최수종은 매년 하희라를 위해 이벤트를 하는 등 '멋진 남편'의 대표주자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1987년 '젊음의 행진'으로 처음 만났다. 최수종은 채널A '잘 살아보세'에서 "당시 '젊음의 행진' MC를 거절하려고 했지만 상대 MC가 하희라인 것을 알고 받아들였따"고 회고했다. 지금으로 따지면 KBS '뮤직뱅크'의 남녀 MC였던 셈이다.

이후 최수종의 '하희라 바라기'는 계속됐다. 두 사람은 영화 '미리 마리 우리 두리'와 '있잖아요 비밀이에요', '너에게로 또다시', '별이 빛나는 밤에'에 함께 출연했다. 

 

최수종과 하희라의 웨딩 사진 [사진 = 하희라 인스타그램 화면캡처]

 

하희라와 최수종의 결혼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부분도 있다. 바로 하희라의 '국적'이다. 하희라는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대만 국적이던 그는 최수종과의 결혼 이후 한국으로 귀화했다. 

두 사람은 1남 1녀를 슬하에 두고 이싿. '동상이몽2'에서는 방송에 자주 등장하지 않았던 하희라, 최수종의 자녀 모습 또한 공개됐다. 현재 고등학생인 최수종의 딸과 아들은 부모 못지 않은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의 중심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 '동상이몽2'는 부진에 빠졌다. '동상이몽2'의 인기를 도맡아왔던 우효광, 추자현 커플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많이 사그러들었기 때문이다. 새로운 패널로 출연한 소이현 인교진, 정대세 명서현은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다.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몇몇 논란에 휩싸이며 '동상이몽2'의 시청자들에게 비판받기도 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동상이몽2'의 구원투수로 등판했다. 파업이 끝난 후 다시 방송을 재개한 KBS '안녕하세요'와의 시청률 경쟁에서 '동상이몽2'가 승리할 수 있을까?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첫 방송에서의 활약이 앞으로도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