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스몰톡Q] '궁합' 심은경, 이상형은? 이승기 "심은경, 잘생긴 남자 좋아할 것"
상태바
[스몰톡Q] '궁합' 심은경, 이상형은? 이승기 "심은경, 잘생긴 남자 좋아할 것"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3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궁합' 제작보고회에서 이승기와 심은경이 재치있는 대화로 남다른 호흡을 뽐냈다.

31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궁합' 제작보고회에서는 O,X 퀴즈로 심은경의 이상형 선택이 진행됐다. 이날 심은경이 '절세미남이 가장 좋다'는 질문에 '세모'로 대답했다.

 

[사진 = 스포츠Q 주현희 기자]

 

심은경은 "저는 뚜렷한 이상형이 없다. 저랑 잘 맞는 사람이 가장 좋다"고 말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이승기,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조복래는 심은경을 향한 매력발산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승기는 심은경의 이상형에 대해 "은경 씨는 잘 생긴 남자를 좋아할 것 같다. 잘 생긴 남자면 뭐든 용서해 줄 것 같다"고 반론을 제기했다. 이에 심은경은 당황한 듯 "모든 분이 너무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궁합' 현장에서 보여졌던 이승기, 심은경의 남다른 '케미'에 대한 증언도 이어졌다. 제작발표회에 참여한 배우들은 모두 심은경, 이승기의 호흡이 최고였다라는 질문에 'O'를 선택했다.

심은경은 '궁합' 촬영 당시 자신을 세심하게 배려해 준 이승기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심은경은 "제가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다. 이승기 씨 때문에 재밌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심은경, 이승기의 완벽한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 '궁합'은 오는 2월 28일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