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라디오스타' 김지혜, 최근 근황? 예능보다 홈쇼핑서 활약 중… "모든 방송사 출입 중"
상태바
'라디오스타' 김지혜, 최근 근황? 예능보다 홈쇼핑서 활약 중… "모든 방송사 출입 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1.31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지혜가 쇼핑호스트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연출 한영롱)에서 개그맨 김지혜는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지혜는 오랜만의 방송 출연으로 관심을 받았다. 김지혜는 현재 개그 프로그램이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 보다는 쇼핑호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김지혜 [사진=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김지혜는 '라디오스타'의 오프닝을 통해 쇼핑호스트로 활동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지혜는 "방송국 한 곳에 머무는 게 아니라 제품 따라 간다."라며 모든 방송사에 쇼핑 호스트로 출입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지혜는 핑크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등장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또한 김지혜는 남다른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지난 1999년 KBS 14기 공개 채그맨으로 데뷔한 김지혜는 '개그콘서트'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사랑 받았다. 뿐만 아니라 김지혜는 개그맨 선배 박준형과 결혼 이후 슬하에 딸 둘을 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