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TV컷Q]'밤도깨비'뉴이스트W JR(김종현), 박성광 거짓말에 "그렇게 안 봤는데" 김지원 반응은?
상태바
[TV컷Q]'밤도깨비'뉴이스트W JR(김종현), 박성광 거짓말에 "그렇게 안 봤는데" 김지원 반응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2.04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밤도깨비' 뉴이스트W JR(김종현)이 박성광의 거짓말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김지원도 박성광의 말 바꾸기에 고개를 가로저었다.

4일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서는 배우 김지원이 출연해 밤을 새며 자신에 대한 퀴즈를 내는 시간을 가졌다.

 

'밤도깨비' 뉴이스트W JR(김종현)이 박성광의 거짓말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김지원도 박성광의 말 바꾸기에 고개를 가로저었다. [사진 = JTBC '밤도깨비' 방송 화면 캡처]

 

이날 김지원이 학창시절 내내 몰입했던 특별 활동을 맞추는 미션에 멤버들은 돌아가며 정답을 외쳤다. 오답자를 위한 뽕망치를 가지러 간 사이에 먼저 정답을 말했던 박성광은 김지원에게 처음과 다른 답을 이야기했다.

김지원은 깜짝 놀란듯 "이거 말 바꿔도 되느냐?"고 물어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이홍기 정형돈 이수근  뉴이스트W JR(김종현)은 박성광의 태도를 비난하고 나섰다. 특히 막내 뉴이스트W JR(김종현)은 "형 평소에 그렇게 안 봤는데 실망이다"고 짜증을 냈다.

이에 박성광은 "그럼 날 평소에 어떻게 본 거였냐"고 되물었지만 김종현은 사람 좋은 미소만 보였다.

매주 핫한 장소와 상품, 먹거리를 1등으로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밤도깨비들의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 '밤도깨비'는 지난해 7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