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송용진·조형균·송유택·고훈정·김찬호·윤소호 등 캐스팅 공개
상태바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송용진·조형균·송유택·고훈정·김찬호·윤소호 등 캐스팅 공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2.0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가 송용진, 허규, 조형균, 송유택, 정욱진, 하경, 박영수, 김찬호, 고훈정, 이충주, 윤소호, 장지후, 이승헌 등을 캐스팅 했다.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해 스스로 뱀파이어의 운명을 선택한 인간의 이야기다. 이 작품은 드라큘라 백작의 매력을 탐하는 천재 물리학자 프로페서V와 죽음을 갈망하는 드라큘라 백작의 관계를 긴장감 넘치게 풀어내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마마 돈 크라이'는 최근 다섯 번째 시즌 공연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4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이번 시즌 공연에 참여하는 송용진, 허규, 조형균, 송유택, 정욱진, 하경, 박영수, 김찬호, 고훈정, 이충주, 윤소호, 장지후, 이승헌이 참여했다.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사진= 알앤디웍스 제공]

 

'Half-Man, Half-Monster'는 사람이기도 하고 뱀파이어이기도 한 프로페서V와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이자 보름달이 뜨기 전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야 하는 뱀파이어의 숙명을 노래한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송용진, 이충주, 조형균, 김찬호가 등장했다.

두 번째 곡 'Mama, Don't cry'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특징인 '마마 돈 크라이'의 대표 넘버다. 여기에는 허규, 하경, 장지후, 이승헌이 출연하며 노련미와 신예의 패기를 모두 담았다.

마지막 곡인 '달의 사생아'는 드라큘라 백작이 어떻게 뱀파이어가 됐는지, 뱀파이어 탄생의 비화를 담고 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박영수, 고훈정, 윤소호, 송유택, 정욱진이 등장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차별화된 콘셉트로 주목 받고 있는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오는 13일 1차 티켓을 오픈한다. 공연은 오는 3월 23일부터 7월 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