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수지 측, "이민호와 재결합 본인 확인 결과 사실 아냐"(공식입장)
상태바
수지 측, "이민호와 재결합 본인 확인 결과 사실 아냐"(공식입장)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2.0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배우 이민호의 재결합설이 제기됐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9일 오전 수지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Q에게 “본인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며 이민호와 수지의 재결합을 부인했다.

 

이민호(왼쪽), 수지 [사진 = 스포츠Q DB]

 

이날 한 매체에 의해 수지와 이민호가 재결합했다는 기사가 보도됐다. 두 사람이 비밀리에 데이트를 이어오고 있다는 것.

이에 JYP 측은 “확인 중이다”라며 “본인에게 확인해보고 확실해지면 입장을 전하겠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여줬다. JYP 측은 수지에게 확인한 뒤 사실이 아니라며 공식입장을 전했다.

수지와 이민호는 지난 2015년 3월을 시작으로 공개커플로 나갔다. 이후 두 번의 결별설이 제기됐지만,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정과 믿음을 드러내며 연인관계를 유지했다. 그리고 지난해 11월 열애 3년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수지는 지난 2010년 미쓰에이 싱글 앨범 ‘Bad But Good’으로 데뷔했다. 이후 걸그룹 미쓰에이 활동과 함께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현재 솔로 여가수로 활동 중이다.

이민호는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을 시작으로 ‘꽃보다 남자’, ‘달려라! 고등어’, ‘아이 엠 샘’,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 등에 출연했다. 지난 5월부터 서울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