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엠블랙 출신 이준, 군 복무 중 자해시도? 소속사 측 "사실 아냐… 가족들 충격 받은 상태"
상태바
엠블랙 출신 이준, 군 복무 중 자해시도? 소속사 측 "사실 아냐… 가족들 충격 받은 상태"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2.12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그룹 엠블랙 출신 가수 겸 배우 이준이 군 복무 중 자해 시도를 했다는 기사가 보도됐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12 일 오후 서울신문 단독 보도에  따르면 이준은 군 간부에게 팔목을 보여주며  “자살시도를  했다”고  스스로 털어놓았다. 그 결과 군은 이준을 관심 병사 교육 프로그램인 ‘그린캠프 ’로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기사에 따르면 이준과 관련된 소식은 군 수뇌부에도 보고됐다. 하지만 서울 신문 측은 이준이 왜 자살시도를 했다고 고백했는지에 대해선 파악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엠블랙 출신 이준. [사진 = 스포츠Q DB]

 

기사가 보도된 직후 이준 소속사  프레인 TPC  엔터테인먼트 측은  “모 매체에서 언급한 이준 배우와 관련된 기사에 대한 소속사 입장입니다”라며 보도 자료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팔목을 보여주며 자살시도를 했다거나 ‘그린캠프’에 있다는 내용은 이준 가족을 통해 확인한 결과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라며 강하게 부정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현재 해당 기사를 접한 이준 씨 가족이 충격을 받은 상태로 이준 씨와 이준 씨 가족의 심리적 안정을 위해 가급적 보도를 자제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준은 지난해 10월 24일 경기도 포천 소재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했다. 당시 이준은 소속사를 통해 “건강하고 성실하게 의무를 다하고 오겠습니다”라며 입대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준은 지난달 배우 정소민과 열애를 공식 인정해 공개 커플로 나아갔다. 두 사람은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안중희 역과 변미영 역으로 등장해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드라마에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현재 이준의 자해 시도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누리꾼들의 비판이 거세지고 있다.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안도의 말과 함께 이준의 가족들을 걱정하는 말을 남겼다. 동시에 연인 정소민에게도 관심을 나타냈다.

이준은 지난 2009년 엠블랙 싱글 앨범 ‘JUST BLAQ’으로 데뷔했다 . 앨범  ‘Y’, ‘모나리자’ 등을 발표하며 가요계에서 활약했다 . 동시에 이준은 예능  ‘스타골든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예능감을 자랑하기도 했다 .

이후 엠블랙을 탈퇴한 뒤 드라마 ‘아이리스 2’, ‘갑동이’, ‘미스터 백’, ‘풍문으로 들었소’, 영화 ‘배우는 배우다’, ‘손님’, ‘럭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