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레드벨벳 아이린, 섬유유연제 광고도 머지 않았다? 가요계 넘어 광고계 휘어잡은 '팔색조 매력'
상태바
레드벨벳 아이린, 섬유유연제 광고도 머지 않았다? 가요계 넘어 광고계 휘어잡은 '팔색조 매력'
  • 이현석 기자
  • 승인 2018.02.1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현석 기자] '아이린 효과'가 연예계를 넘어 광고계까지 퍼지고 있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현재 가수 활동뿐 아니라 많은 광고로도 얼굴을 비추고 있다. 신발 브랜드부터 화장품, 액세서리, 게임, 커피, 자동차 브랜드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천의 매력을 과시 중이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지난해 7월 MBC 예능프로그램 '오빠생각'에 출연해 "섬유유연제 향을 좋아한다"며 섬유유연제 광고를 찍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수 개월간 아이돌 개인 브랜드 순위 1위를 다투고 있는 그의 바람은 머지않아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 = 스포츠Q DB]

 

아이린의 매력은 신발, 핸드백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 광고를 통해 확연히 나타난다. 캐주얼함 속에서 아이린이 가진 산뜻한 이미지가 잘 부각되기 때문. 동시에 플레어스커트, 오프숄더 블라우스 등의 의상을 매치해 여성스러움도 느껴진다.

또한 아이린의 하얗고 맑은 피부 톤은 화장품 광고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무결점 피부에서 전해지는 수수한 매력이 여실 없이 드러난 것.

아이린은 한 게임 광고 홍보 모델이기도 하다. 게임 광고 속 아이린은 포니테일, 양 갈래 머리, 리본 머리띠 등 상큼 발랄함을 적극 어필한다. 특히 광고 콘셉트에 따라 ‘오빠’를 부르는 모습은 남심을 철저히 저격한다.

심지어 자동차 브랜드 광고에서도 아이린을 볼 수 있다. 이 광고에서 아이린은 깔끔한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아이돌 콘셉트에 가려져 있던 도회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뿐만 아니라 추리 만화 속 탐정을 연상케 하는 의상에 큼직한 안경까지 낀 채 등장, 특유의 귀여움을 배가시킨다.

다양한 광고를 통해 매력을 발산 중인 레드벨벳 아이린. 다수의 매체를 통해 D사의 섬유유연제 스위트드림 라벤더 향과 바닐라향을 좋아한다고 밝혔고, 한때 그의 연관 검색어에는 특정 섬유유연제가 따라다녔다. 화장품, 신발, 핸드백을 넘어 게임과 자동차 광고까지. 이 정도 매력이라면 레드벨벳 아이린이 원하는 섬유유연제 CF를 찍게 될 날도 머지않은 것 같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